본문 바로가기
일상

울산 삼산동 조용한 철판 요리 술집. 더데판.

by 행복하Go 2021.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울산에 조용한 철판 요리 술집이 있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당일 예약 잡기가 힘든 곳이에요.

3번 정도 예약하려고 했는데 못 하고 이번에 겨우 예약했어요.

좋은 분들과 함께해서 더 좋아 보일 수도 있는 곳. ^^







1층은 주차장이고, 2층이 식당이에요.

완전 밀폐된 곳은 아니고 한쪽 벽면이 오픈된 형태예요.

3면이 막혀 있어 조용하고요.

셰프분이 직접 코스 요리를 해줘요.











해산물과 고기, 볶음밥 등 철판 코스 요리를 직접 해서 접시 위에 올려주시네요.^^











호박 수프, 껍질 깐 방울토마토, 해산물 소스 등 기본 세팅이에요.












금박 뿌린 회도 주시네요.












식용 달팽이 맛은 잘 모르겠는데 골뱅이 먹는 식감이었어요~^^












파인애플 위에 치즈 온지고 그 위에 또 고기 온지고...

맛있었어요~












무즙에 과일 + 해산물을 넣어주시는데 so so

술 올라와서...ㅋ











장어 한 점, 삼치 한 점 주시네요.












가리비는 별도로 시켰어요~^^












철판 볶음밥에 냉모밀...

음식이 천천히 나오니 많이 먹지 않아도 포만감이 생겨요~^^

후식만 겨우 먹었어요~




디너 가격은 6.5만 원부터~

술까지 좀 먹으니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

조용한 분위기에 세프가 직접 요리해주는 즉석 철판 요리~

연인들끼리 와도 좋고, 접대하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