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원스토어 북스에서 구매한 메타버스.

by 행복하Go 2021.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스토어 북스에서 포인트로 구입한 메타버스를 듣고(?) 후기 남겨 봅니다.^^

책은 듣는 거죠.









메타버스에 관심을 가지게 된 건 로블록스(티커 RBLX)라는 주식을 접하고부터에요.









아람브라궁전의 추억이라는 드라마를 아시나요?

현빈과 박신혜가 렌즈를 끼고 증강현실 세계에서 겪는 것을 드라마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실제 그런 세계가 언제쯤 우리 곁으로 다가올까요?

저자는 해당 드라마가 메타버스의 세계를 아름답게 그렸는데 싸움만 해서 아쉬움이 남는다고 하네요.










가상세계 메타버스에서 사람들은 늘 새로움을 추구합니다. 새로운 미션, 새로운 아이템, 새로운 전략을 짭니다. 도전했다 실패해도 그리 낙담하지 않습니다. 새로움을 만드는 과정을 그저 즐깁니다. 실패에 대한 비난의 무게로부터 벗어나 가상세계에서 마음껏 새로움을 추구합니다.

'플라톤이 얘기한 최고의 인간, 니체가 얘기한 초인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현실을 극복하거나 벗어나고 싶어 코인에 사람들이 몰리는 것처럼 향후 엄청난 속도로 가상세계에 빠져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메타버스에서 아이들끼리 놀 공간을 만들어주고 그곳에서 아이템을 사면서 경제활동도 할 수 있네요.

지금은 너튜브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우리 아이들은 메타버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것 같아요.









원스토어북스에서 책을 구입하면 다른 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책을 들을 수 있어요.^^
오디오북이요.

책을 들으면서 생각하고 글을 쓸 수 있어서 좋아요~^^


이 책을 읽으면서 장기적인 투자에 대한 확신을 얻었네요~
다만, 동전에는 뒷면도 있다는 사실을 잊으면 안 되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