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울산 남창 선지국밥 맛집. 자극적이지 않고 시원해~

by 행복하Go 2022.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울산 남창에 선지국밥 맛집이 있다고 해서 줄 서서 먹고 왔네요.










후배들과 함께 찾아간 날이 장날인 8일 이더라고요.

남창 장날이 3일, 8일이래요~

시장 이곳, 저곳을 구경하면서 이것저것 좀 샀는데요.

예전 어머니와 함께 자주 왔었던 추억이 생각나더라고요~^^










남창 옹기종기 시장 안에 선지국밥집이 여러곳 있는데요.

줄 서서 기다리는 집은 한 곳이더라고요.

줄 서계신 아주머니들 말씀을 들으니 남창역에서 부산 가는 전철이 생겨서 부산분들도 오신 것 같았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의 선지국밥.

전 날 술을 많이 마셔서 그런지는 몰라도 해장에 강추~

깍두기도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반찬 양은 적은데요. 본인이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자극적인 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한 참을 기다려 오랜만에 호떡도 먹었어요~

호떡집에 불난 줄...^^

장날이라서 그런지 사람들 진짜 많았어요~^^

해장 잘하고 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