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

통영 만지도 만지봉, 연대도 연대봉 섬 트레킹. 출렁다리는 진짜 출렁거려~

by 행복하Go 2023.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등산 동호회 회원님들과 통영 만지도, 연대도 트레킹 다녀왔어요~

만지도와 연대도를 연결하는 출렁다리는 진짜 출렁거려요~^^
놀라지 말기!!












섬 트레킹 코스
만지도선착장 - 만지봉(99.9m) - 출렁다리 - 연대봉(220m) - 출렁다리 - 만지도선착장


횟님들과 사진도 많이 찍고 점심도 같이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트레킹만 하면 2시간이면 충분할 듯해요~^^












통영 연명항에 무료주차를 하고 매표소에서 승선표를 작성 후  8시 30분 첫 배를 타고 만지도로 들어갔어요.

왕복 1.2만 원이고 예매하면서 신분증을 꼭 제시해야 해요.
신분증 꼭 챙기기!!












만지도 지도도 보고 트레킹 코스도 보면서 승선을 기다리니 시간이 후딱 가네요~












오랜만에 섬여행이라 쉰나!! ^^












만지도에 도착하니 포토존이 많네요.

횟님들과 기념촬영!!

이래서 명품마을(?)^^












신발 인증 후 만지봉으로 출발!!

만지도 선착장에 내려서 우측(화장실 방향)으로 가면 만지봉으로 갈 수 있어요.

선착장에서 50m쯤에 화장실이 있는데요. 저희는 화장실을 끼고 좌측으로 올라 만지봉으로 갈 예정이에요~












200년 해송을 만지며 기운을 받고 조금 더 올라가니 벌써 만지봉(99.9m)

금방 올라오네요~^^

횟님들과 인증도 했어요~












만지봉을 지나 조금만 더 가면 욕지도 전망대가 나오는데요. 다음에는 욕지도도 한 번 가봐야겠어요~












욕지도전망대를 내려와 만지마을(만지도 선착장)로 가서 해안 데크길을 따라 연대도로 넘어갈 예정이에요.

바다도 깨끗하고 하늘도 맑은 너무 좋은 날 트레킹을 하고 있네요.^^












만지도선착장에서 왼쪽 데크길을 따라가면 연대도로 넘어가는 출렁다리가 나와요.

저 멀리 출렁다리가 보이시나요?












출렁다리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으시지만 근처 바위에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어디를 가나 사진 포인트!!

출렁다리는 진짜 출렁거리니 천천히 걸어 다니시길!!












연대도도 작고 예쁜 섬이네요.

귀염 등대도 있고요.












연대도로 넘어와서 각자 싸 온 도시락을 먹었어요!!

동호회에 김리더님이 싸 온 쌈밥과 참치쌈장은 정말 굿뜨~^^












북바위전망대 방향으로 연대봉으로 향해 봅니다.











연대봉 인증해봅니다^^












연대봉을 넘어가니 북바위전망대가 나와요.

바닷바람이 좀 써게 불었지만 시원했어요~












연대도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출렁다리를 건너 처음에 도착한 만지도 선착장으로 향해봅니다.

날씨가 너무 좋은 날
좋은 분들과
좋은 음식 나눠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모두 감사합니다~

나이에 상관없이 힐링할 수 있는 트레킹 코스예요.



반응형

댓글